BLOG main image
AiOO's Blog
블로그 옮김 -> http://aioo.textcube.com/

'2009/05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09.05.20 [학원문제] 교각 놓기
  2. 2009.05.10 [새소식] M465X Tuner 차기작 UI입니다. (2)

[학원문제] 교각 놓기

분류없음 2009.05.20 21:58 by AiOO AiOO
저작자 표시 비영리
신고
<M465X Tuner 개발 초기 스크린샷>

Windows Mobile 6.5의 허니콤(HoneyComb) UI를 나름 비슷하게 구현하고 있습니다. ^^

 아마 프로그램명도 "MyPhone Tuner" 로 바꾸어서 전체(또는 일부) 스마트폰을 대상으로 공개할 것 같구요 ㅎㅎㅎ
 (그래도 M465X 기종들만의 특화 기능은 넣을 예정입니다!! >_<)
 또한 사용자분들께서 직접 튜닝하는 메뉴를 직접 제작해서 넣을 수 있는 기능도 넣을 예정입니다~!!!

 짱바빠요오 ㅜㅜ 빠르면 5월 안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!! ㅜㅜㅜ

저작자 표시 비영리
신고
1 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25)
Story Storage (3)
PPC Storage (4)
Programming Storage (15)
PC QnA (1)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달력

«   2009/05   »
          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            

티스토리 툴바